본문 바로가기
건강

이석증 치료법 잔어지럼증 한의원 치료후기

by 쵸코00 2023. 2. 1.

갑자기 하늘이 빙글빙글 도는 이석증이 재발 후 치료했지만 잔어지럼증이 심해서 일상생활이 힘들었다. 이석증 치료법과 이후 잔어지럼증 한의원 치료후기를 적어보겠다.

 

이석증 잔어지럼증 후기

이석증 치료법 잔어지럼증 한의원 치료후기

 

이석증은 생각보다 주위에 흔하다. 보통 20대~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분들이 많이 걸리는 증상으로 특정 방향으로 일어나면서 빙글빙글 도는 증상이 생겨서 일상생활이 힘들어진다.

 

처음 이석증이 생겼을때는 이석증인지 모른다. 검색해 보니 이석증 증상과 일치해서 이석증인지 알게 된다. 그리고 치료하려고 이비인후과에 방문했다. 지역마다 이석증치료 이비인후과가 있으니 검색해서 찾아가면 된다.

 

이석증 발병 후 바로 이비인후과에 방문하길 권한다. 귀에 붙어있어야할 이석이 떨어져나가서 생기는 증상이므로 시간이 지나면 증상이 심해질 수 있다.

 

이석증 증상과 원인 발병후 치료과정을 기록해 두었다.

 

 

이석증 증상과 원인 진단 병원은 어디로?

어느날 갑자기 시작된 어지럼증.. 특히 잠에서 깰때 갑자기 천정이 빙글빙글 도는 경험을 두어번 하게됐어요. 주변에 이석증 환자들이 있었기에.. 이 증상만 보고도 이석증인가 하고 생각할 정

blingdaisy.tistory.com

 

이석증으로 병원 다녀온 후기를 자세히 적어놓았다.

 

이석증 병원 다녀온 후기, 자가치료

안녕하세요~ 쵸코입니다. 이석증으로 고생후 며칠이 지나 병원을 가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을 하다가 그래도 다녀와 보는게 나을것 같아서 다녀오고난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이석증 병원 어

blingdaisy.tistory.com

 

 

이비인후과에서 이석증 치료 후 잔어지럼증이 지속되었다. 

 

이석증 치료법 증상 잔어지럼증 계속된다면

이석증이 발생한 후 삶의 질이 급격히 떨어졌다. 이석증 치료법으로 검색하면 다양한 자가치료법이 나온다. 실제로 처음 이석증이 발현됐을 때는 자가치료가 됐다고 본다. 하지만 그 후 다시 재

blingdaisy.tistory.com

 

 

이석증 잔어지럼증 한의원 치료후기

 

이석증이 생기고 치료법을 알게 되고 이후 잔어지럼증이 지속되었는데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한의원을 방문했다. 이 글은 이석증 후 잔어지럼증 한의원 치료후기가 되겠다.  먼저 이석증 치료병원, 치료법으로 검색하면 생각보다 많은 한의원 글을 볼 수 있다. 

 

한의원에서 이석증 잔어지럼증 치료가 될까 싶었는데.. 정말 잔어지럼증으로 일상생활 불편이 많아서 그냥 가보자 하는 심정으로 방문했다. 동네 병원으로 방문. 총 2회 정도 방문하고 병원에서 주신 약인 오령산을 복용했다.

 

그리고 또 한 가지 하지 않은 것은 커피를 끊었다. 커피 마신 후에 두통이 심해지고 더 어지러운 느낌이 들었기 때문이다.

이석증 잔어지럼증 오령산

한의원에서 얼굴과 손 다리에 침을 맞았다. 나는 오른쪽귀에 이석증이었는데 침은 양쪽에 모두 맞았다. 맞고 난 후에는 왼쪽침이 더 아팠다. 이유는 모른다. 

 

1. 침 맞기

2. 오령산 복용

3. 커피 끊기

 

현재 한의원을 가지 않는다. 이유는 잔어지럼증이 정말 많이 호전되었기 때문이다. 신기하다. 이석증 치료 후 잔어지럼증은 오래간다고 이비인후과에서 말하기도 했는데 나 같은 경우는 거의 몇 달이 지속되었다. 그래서 너무 스트레스였고 한의원을 2회 방문 후 정말 좋아졌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