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리뷰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6_초등책추천

by 쵸코00 2020. 3. 31.

 뭘해야 알찬 하루를 보낼 수 있을까 초등부모님들은 고민이 많을 수 밖에 없네요. 그래서 이제부터 초등책도 같이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많이 봐주세요 ^^

 

초등생인 딸아이가 너무 좋아하는 책 추천합니다. 평소 책보는거 좋아하는 아이예요. 전천당시리즈는 이미 초등생이라면 너무 유명한 책이라 아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서점에 가보니 신간 전천당6이 나왔더라구요. 리뷰해 볼께요.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6

 

 

 

화제의 베스트셀러, 국내외 어린이 판타지 1위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시리즈는 2019년 한국에서 첫 출간을 하자마자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 진입하고, 어린이 판타지 분야에서는 1위를 할 정도로 독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시리즈는 학원물과 탐정물이 주를 이루는 국내 어린이 판타지 시장에 마법과 환상, 스릴러 요소가 가미된 색다른 내용으로 한순간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복잡하지 않은 이야기 구조와 매력적인 캐릭터, 과자 가게의 아이템, 그것을 운용하는 사람들의 이야기가 흥미진진하며 신선하게 다가온다.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에서 보여주는 인간의 욕심, 행복, 올바른 가치관을 추구하는 권선징악의 내용은 대중적이며 보편적인 주제라서 아이부터 어른까지 즐겁게 읽을 수 있다.  

"yes24발췌"

 

목차

프롤로그 ………… 7
비빅맨 모나카 ………… 9
균형 러스크 ………… 29
인내 연필 ………… 53
어둠의 속의 새장 ………… 73
귀요미 젤리 ………… 79
라푼첼 프레첼 ………… 105
돌봄 박쥐 ………… 133
에필로그 ………… 157

 

[전천당 아이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이유]

  • 만화책만 보다가 글있는 책으로 넘어갈때 환타지적인 요소가 가미되어 쉽게 볼 수 있음.
  • 과자를 소재로 하여 이 세상 어딘가에 있으면 하는 곳
  • 표지와 그림이 호기심이 생기는 책
  • 환타지와 스릴을 넘나드는 구성과 어렵지 않은 줄거리 전개

[줄거리]

전천당의 주인 베니코는 도둑맞은 물건들을 찾아다니느나 감기에 걸리고 만다. 몸이 아파서일까? 베니코는 손님들의 소원과 다른 과자를 팔게 된다. 키 커지고 싶다고 했더니 다른게 커지는 과자를 주질 않나, 머리숱이 풍성해지는 과자를 달랬더니 머리카락이 길어지는 과자를 주는 등  실수가 연이어 일어난다. 그런데 이런 실수 또한 누군가 전천당의 영업을 방해하는 것! 이제는 더 이상 참을 수 없다.

 

[전천당6 과자 미리보기]

 

 

 

 

글밥은 이정도 예요. 아주 적지는 않아요. 초등중학년부터 읽기 좋을것 같습니다. 평소 책을 좋아하는 아이라면 좀 더 어린친구들도 볼 수 있을것 같네요. 대화체로 구성되어 있어서 쉽게 쉽게 읽히고 무엇보다 내용이 흥미진진하고 재미있어요

 

[초판한정] 스티커와 투명 책갈피

 

 

 

만약에 전천당 과자과게에 갈 수 있고 소원과자를 주문한다면???

요즘같은 시기라면 바이러스에 걸리지않는 과자를 주문해야지요 ㅎㅎㅎㅎ 아~~ 과자가게 가고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