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빙

해변공원캠핑장 _ 청라에 캠핑장이??

by 쵸코00 2020. 3. 21.

청라에 캠핑장이 있습니다. 아직 오픈 전입니다. 

무슨 이유인지는 모르나 만들어진지는 좀 된거 같은데, 아직 손님을 받고 있진않네요

6단지 국제도시역쪽과 가깝고 모아미래도 대각선에 위치했는데, 이 캠핑장이 오픈하면 정말 가까워서 왠지 자주이용할거 같아요. 그만큼 예약하기도 빡세겠죠 ㅎㅎ

직접찾아가보았습니다.

 

해변공원캠핑장

청라모아미래도 찍고 가시면 대각선방향 좀 위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아직 지도검색에는 나오지않네요. 빨강색으로 표시한 부분입니다.

 

공원이용안내

1. 관리사무실 2. 캠핑장  3.멀티하우스(화장실,샤워실,식기세척장)

4.어린이놀이터 5.모험놀이터 6.RC게임장 7. 전망데크 8.정상 9.바이크파크장

10.진입광장 11.보행육교(노을공원연결로)

 

위 내용을 보면 RC게임장과 바이크파크장이 생긴다는거 같은데요..

5번부터~9번까지는 오늘 보지 못했어요

8번 정상은 다녀왔어요 한 10분~15분 내외로 걸립니다. 올라갈만해요..

 

 

뒤쪽으로 가면 이렇게 나즈막한 등산로도 있어요
입구에 관리사무소 모습

데크와 파세석자리가 골고루 배치되었어요.

아직 나무들이 앙상하고 심은지 얼마 안되서 가람막은 안되지만 사이트별로 나무로 구분이 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데크자리
파쇄석자리

화장실은 총 3곳 (관리사무소옆, 중간아래쪽, 놀이터쪽)

화장실,세척실이 있는 멀티동
놀이터도 보이네요, 아이들있는집은 바로 옆사이트얻으면 좋겠네요.. 단점은 바닥이 모래 T.T

 

청라가 점점 좋아지네요, 코로나도 사라지고 좋은날되어서 캠핑갈 수 있음 좋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