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IT,생활정보

주식하면서 네이버페이 받는 방법

by 쵸코00 2020. 4. 15.

주식 투자하면서 네이버 페이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제가 실제로 받았어요 무려 만 포인트~ 만원이죠 오늘 받아서 제가 아는 대로 바로 포스팅해볼게요.

네이버페이 포인트 받기 

먼저 이벤트는 네이버 페이 들어가시면 이베트. 쿠폰 카테고리에 있습니다. 여러 가지 이벤트 중에 삼성증권 x Npay 투자통장 만들기 이벤트입니다. 주식이나 펀드 투자할 때 주식계좌를 만들어야 하잖아요. 요새는 비대면으로 증권회사 앱을 깔면 계설이 가능합니다. 저는 기존에 삼성증권계좌를 개설해 논 상태였습니다. 그런데 이 이벤트를 본 거죠. 어차피 주식이나 펀드 투자를 하고 있었기 때문에 가능할까 생각하게 됐죠.

네이버페이포인트적립-삼성증권
네이버페이포인트적립-삼성증권

네이버페이적립

통장을 개설하면  국내 주식은 1만 원 , 펀드 1만 원, 해외주식 2만 원 ELS1 만 원 한도 안에서 지급이 됩니다. 

상품별로 네이버 페이 적립 개별 한도로 적립이 된다고 합니다. 저는 국내 주식만 하니까 1만 원을 받았어요. 

 

각 상품별로 투자금액의 1%를 매월 네이버 페이로 적립해준다는 말입니다. 

 

기간은 2년간입니다. 금액은 매수금액기준이고요. 

 

매월 최대 5만 원 X 24개월 (2년간)입니다.

 

투자금액의 1%이고 한도가 1만 원 이내에서 지급이 된다고 보시면 돼요.

계좌를 발급받으면 삼성증권 앱에 별도로 표시가 돼서 보기가 편합니다. 언제쯤 N페이가 들어올지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오늘 들어왔네요. 

 

네이버페이투자통장
네이버페이투자통장

계좌를 개설하면 언제나 입출금이 자유로운 계좌가 만들어지고 N페이라고 계좌명에 적혀 있으니 헷갈리지 않아요. CMA 수익률도 제공해 주고요. 네이버 페이 플래티넘 카드까지 만들면 3%를 적립해 주세요. 전 카드는 만들지 않았습니다.

 

 

 

아래는 제가 받은 보유 포인트 만점이 들어간 내역입니다.

 

 

카톡으로 먼저 N포인트가 적립되었다고 안내가 옵니다. 

주의하실 점은 투자통장은 실명인증 기준 하나의 네이버 아이디로만 발급이 가능합니다. 

통장 발급 후 네이버 페이 해지, 탈퇴하거나 투자통장을 폐쇄한다면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고 재발급도 불가능합니다. 당연하겠죠~

저는 2월 17일부터 이체했는데요 백만 원이 넘으니 1만 원이 입금된듯싶네요. 이 통장으로 개설하면 N페이 포인트도 받을 수 있으니 1석 2조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