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 열풍을 일으켰던 원조 로코퀸 윤은혜가 4월 27일 수요일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 여름 하면 생각나는 드라마 속 첫사랑 윤은혜의 라디오스타 출연 얘기와 프로필, 근황, 김종국과 러브라인이 17년째 회자되고 있는 얘기에 대해 알아보자
라스 윤은혜 출연
배우 윤은혜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 4월 27일 수요일 방송됐던 라디오스타 tv는 사랑을 싣고 특집이었다. 이날 명세빈, 윤은혜, 보나, 허경환 이렇게 특집으로 4명이 출연했는데 그중에 윤은혜는 커피프린스로 원조 로코퀸이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윤은혜는 커피프린스에 대해 얘기했다. 이 작품은 윤은혜의 첫사랑이자 많은 분들의 첫사랑이라고 하면서 종영 후에는 정주행 하며 본적은 한 번도 없다고 했다. 다시 보면 그 감정이 더 올라서 힘들어질 거 같다고 했다.
윤은혜가 과거 탑스타로 등극하는데 커피프린스라는 드라마를 빼놓고 얘기할 수가 없다. 윤은혜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해서 과거 커피프린스에서의 에피소드를 얘기했다. 키스 장인이라 불렸던 커피프린스 1호점의 키스신도 언급했다. 또 다음 드라마 궁에서 명동 길거리 키스신에 대해서도 뒷얘기를 재미있게 풀었다.
윤은혜 근황
과거 힘들었던 시절의 얘기도 풀었다. 금주는 8년 차이지만 술을 좋아해서 마신 건 아니라 불면증 때문이었다고 힘들었던 20대 시절의 얘기도 털어놓습니다. 스타 윤은혜도 힘들었던 시절이 있었을까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아는 사람들은 다아는 그 당시 윤은혜의 고충도 있었습니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해서 소탈하게 털어놓는 지금 모습이 훨씬 편안해 보이는 모습을 보여줬다. 음식에도 관심이 많아 음식 프로그램을 모두 챙겨본다는 얘기를 하며 음식에 대한 부심을 드러냈다.
윤은혜 프로필
- 1984년 10월 3일생
- 베이비복스 출신 탤런트, 영화배우
- 중3시절 어린 나이에 베이비복스 합류
- 강호동의 천생연분에 출연 이름을 알림
- sbs x맨을 찾아라 소녀장사로 활동 김종국과 러브라인 형성 최고의 인기 구가
윤은혜 김종국 러브라인 17년째
윤은혜와 김종국의 러브라인에 대해서도 얘기했다. 유재석은 예능에서 촬영 중에 윤은혜를 자주 언급했다. 전화통화에서 유재석은 윤은혜 얘기를 하며 전화 통화한 일화를 들려줬다. 전화는 끊어도 김종국과의 러브라인이 끊어지지 않는 이유다. 과거 예능에서 윤은혜와 김종국은 러브라인이 있었다. 김종국과 당연하지 게임 장면은 아직도 많이 소환되는 화면이다. 무려 17년 전이라니 얼마나 오랫동안 둘의 러브라인을 얘기하고 있는지 알 수 있는 대목이다. 또한 유재석이 윤은혜를 예능 런닝맨에서 꾸준히 언급해 언급한 영상만 모아도 40분 분량이 된다고 해서 웃음을 주었다.
과거 윤은혜는 예능에서 김종국과 러브라인으로 너무나도 유명한 추억의 스타이다. 윤은혜가 출연한 커피프린스 1호점은 공유와 출연하여 그 당시 파격적인 내용으로 방송됐던 드라마였다. 짧은 단발을 하고 나온 윤은혜의 모습이 귀여웠고 재미있게 봤고 소재와 스토리가 신선했다. 그 후 중국으로 건너가 활동해서 윤은혜는 잊혔었는데 지금 간간히 tv에 나오는 모습을 보니 좋다. 윤은혜가 오랜만에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과거 얘기를 해줘서 추억 소환이 되었다.
댓글